본문 바로가기. 메뉴바로가기
닫기


학회소식

[도시재생연구위원회] '건축가가 살고 싶은 동네를 만드는 법' 세미나 개최
보기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-09-16 08:52:00 조회수 256
(사)대한국토·도시계획학회
상단이미지
 
 
'건축가가 살고 싶은 동네를 만드는 법' 세미나 개최
 
도시재생연구위원회(위원장: 장지인 홍익대학교 교수)에서는 이준형 도시공감 협동조합 건축사사무소 소장님을 모시고 '건축가가 살고 싶은 동네를 만드는 법 - 후암동, 그리고 후암연립'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.
이번 세미나에서는 후암동 및 후암연립에 대한 소개와 함께 노후주택 리모델링 설계에 대하여 발표하고 후암연립의 관리운영 및 지속가능성, 고령자나 어린이를 위한 공유공간의 필요성과 수요 등에 대하여 토론하였습니다. 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립니다.

○ 일 시 : 2025. 9. 12.(금) 10:30
○ 장 소 : 학회 회의실 및 온라인(zoom)
 
 
 
 
 
 
  전화 : 02-568-1866 / 이메일 : kpa@kpa1959.or.kr
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7길  22 한국과학기술회관 1관 708호
Korea Science & Technology Bldg 1, #708 Teheran-ro 7 gil 22 (Yoksam-dong), Gangnam-Ku
 
 
이전글
[빅데이터연구위원회] '데이터 테크기업이 함께하는 도시 AI' 세미나 개최
다음글
[빅데이터연구위원회] '도시계획에서의 GenAI 연구동향' 세미나 개최